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
[KCS-MG]한국CS마인드교육센터
U
[
[KCS-MG]한국CS마인드교육센터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527
0
0
9
33
0
3년전
0
CS Leaders관리사 시험대비 '챕터별 기출문제분석 문제집'
[2019.01~2020.12]
PDF
구매시 다운가능
562p
6.1 MB
자격증
박정민
한국CS마인드교육센터
모두
국가공인 CS Leaders 관리사 시험대비 '챕터 별 기출문제분석 문제집'은 실전 기출문제 2019.01~2020.12 총 17회차의 기출문제들을 기반으로 총 21개 챕터[교재 외 기출문제 포함] 로 분류 및 분석하여[전문자료를 기반으로 한 세밀한 분석자료 포함] 제작된 시험대비 기출문제분석 문제집입니다. 기출문제의 변화되는 최신출제경향과 다변화되는 문제유형의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문제풀이 핵심 키워드를 제공 하여 가장 확실한 문제풀이 합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미리보기
17,000
원 구매
목차
21
소개
저자
댓글
0
CS개론 01.고객만족 관리개론
CS개론 02.고객만족경영[CSM]
CS개론 03.고객[소비자]행동
CS개론 04.고객관계관리[CRM]
CS개론 05.서비스의 정의
CS개론 06.서비스리더십
CS전략론 01.서비스 기법
CS전략론 02.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S전략론 03.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S전략론 04.서비스 품질
CS전략론 05.고객만족 평가조사
CS전략론 06.고객만족 컨설팅
CS전략론 07.고객만족 혁신전략
CS실무론 01.예절과 에티켓
CS실무론 02.고객상담
CS실무론 03.전화서비스
CS실무론 04.비즈니스 매너
CS실무론 05.소비자기본법
CS실무론 06.개인정보보호법
CS실무론 07.프레젠테이션
교재 외 기출문제 [2019.01~2020.12]
국가공인 CS Leaders 관리사 시험대비 '챕터 별 기출문제분석 문제집'은 실전 기출문제 2019.01~2020.12 총
17회차의 기출문제들을 기반으로 총 21개 챕터[교재 외 기출문제 포함] 로 분류 및 분석하여[전문자료를 기반으로
한 세밀한 분석자료 포함] 제작된 시험대비 기출문제분석 문제집입니다.
기출문제의 변화되는 최신출제경향과 다변화되는 문제유형의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문제풀이 핵심 키워드를 제공
하여 가장 확실한 문제풀이 합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현장 서비스 프로세스 전문 교육강사
*16년 강의 경력 [2.000회 이상 집합교육 / 2.100회 이상 개별 Coaching] 진행
*국가공인 CS Leaders 관리사 전문강사양성과정 이수 및 라이선스 취득[2010년]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전문강사양성과정 이수 및 라이선스 취득[2014~2015]
*[KCS-MG] 한국CS마인드교육센터 대표
*한국표준협회 KS 서비스 인증 심사위원[보]
*캐치커리어 사회적 협동조합 이사 [강사 양성 트레이닝 교육]
*Creare Speech Communication Lab 대표
*[주]삼성전자 사내 교육강사 [2005~2008]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
[KCS-MG]한국CS마인드교육센터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